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ps4

강력 추천 ps4 psvita 게임 헬다이버즈 한국어판 소개



강력 추천 ps4 psvita 게임 헬다이버즈 한국어판 소개



데드 네이션 개발진이 제작을 진행하고 SCE가 퍼블리셔를 맡은 ps4 ps3 psvita 독점 소프트웨어 헬다이버즈 


한국어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헬다이버즈 가격은 21,000원


 플러스 회원은 19,700원? 할인 혜택을 진행 중입니다.



현재 한정판 번들로 발매되었다고 하네요. 저는 ps4 버전으로 구입했습니다.





게임 구입 계기



제가 게임을 구입할 때는 취향, 재미, 볼륨 등 여러 기준을 만족해야지만 결재를 진행합니다.


헬다이버즈의 경우도 평가도 상당히 좋고, 3인칭 총기 액션에다가 디아블로 느낌도 들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1시간 동안 플레이하고 느낀 점은 제가 기대했었던 재미 그 이상을 보여줬습니다. 








또 무엇보다 한국어 자막으로 출시된 점이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큰 도움을 주기도 했고요.





게임구성



기본적으로 헬다이버즈는 우주를 여행하면서 외계인을 척결하는 3인칭 총질 액션입니다.


게임 구성은 튜토리얼, 멀티플레이(싱글) 으로 되어 있습니다.





튜토리얼은 상당히 잘 만들어졌습니다.



처음에 조작이 좀 어려웠던 부분도









튜토리얼을 진행하다 보면 어느새 적응이 되어 제대로 컨트롤할 수 있게 되었고요.


그리고 조작법을 배우면 또 다른 튜토리얼 임무가 주워집니다.








테스트 임무인데요. 연습 임무를 통해서 완전히 게임에 대해서 이해하고, 조작을 익힐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지원 스킬



터렛 설치, 탄약 보급, 폭격 지원 등


다양한 지원 기술을 활용하여 좀 더 적극적이고, 장기적인 전투를 가능하게 만듭니다.


이것 또한 헬다이버즈의 또 다른 재미이죠. 나중에 탑승형 메카닉도 등장한다고 하니..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겠죠.





타격감 / 연출



직접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총기 타겟감은 물론 그래픽 연출 부분도 상당히 디테일합니다.







그래픽



시점부터가 디아블로3와 유사하고 그래픽 분위기도 유사하네요.


다만 퀄리티 면에서 좀 떨어지긴 합니다. 다만 여러 가지 그래픽 효과를 통해 전혀 부족해 보이지는 않네요.






작지도 크지도 않은 수준 딱 적당해 보입니다.






멀티플레이(싱글)




psplus 회원이 아니면 싱글로 진행되고요.


ps plus 회원이라면 이런 식으로 공개방으로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간편하게 접속이 가능해서 미션 진행하기 좋네요.






원하는 방의 미션을 선택하면 준비 후 바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위처럼 2인 플레이 하게 되죠.








임무를 성공하게 되면 보상을 받게 됩니다.


제 미션 보상은 '총기'




추가로



ps plus가 아니라면 싱글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로컬로 2인 플레이도 가능하고요.




결론


여타 게임 중에서 가장 재미있게 플레이 했던 것 같습니다.


정말 잘 만들었네요. 그리고 왠만하면 ps4 ps3 버전으로 즐겨보시는 것이 좋은 게


ps vita 버전과 그래픽 차이가 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