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switch

닌텐도 스위치 디아블로2 레저렉션 후기 구매해도 좋을까?

 

어린 시절 추억의 게임

디아블로2가 20년이 지나서

사실적인 3D 모델링과

그래픽으로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최신작 디아블로3보다

그래픽이 좋습니다.

 

 

저희 집 pc 사양으로는

그래픽이 실망스러워서

먼지 쌓여있는

XBOX ONE X 와

닌텐도 스위치 중에

하나로 구입하려고

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디아블로2 레저렉션

플레이 후기

첫인상

 

스위치 버전은

아는 지인 도움으로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첫 로딩이

좀 많이 깁니다.

 

웨이포인트는

첫 로딩보다는

빠르지만

첫 로딩이 너무

길어서 좀 답답하네요.

 

그리고

프레임 드랍이

가끔씩 있습니다.

 

예민한 분들은 

거슬릴지도

모르겠네요.

 

 

 

그래픽

 

다른 콘솔과 비교하면

많이 부족하지만

그래픽 자체가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휴대용 스위치로는

충분히 할만하네요.

 

작은 크기라서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

 

다만 화질 열화는

좀 있습니다.

 

가장 큰 단점은

폰트가 잘 보이지

않습니다.

 

이게 가장 큰 문제인

것 같네요;;;

 

 

그리고 휴대용이 아닌

큰 모니터 위주로

플레이를 선호하신다면

차라리 다른 콘솔이나

PC 판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휴대용이 아니면

플레이 의미가 없죠.

 

 

플레이

 

다른 콘솔도

마찬가지이지만

특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아이템 정리가

참 답답합니다.

 

효율적인 게임 플레이를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최악일 것 같습니다.

 

 

스위치 버전

디아블로2 레저렉션

 

최종 구매 평가

 

 

휴대용으로

디아블로2를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다만 로딩이나

작은 글자 크기 때문에

플레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한 단점을

극복할 수 있다면

구입하셔도 좋습니다.

 

 

저는 참고로

XBOX one X

버전으로 구입해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