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게임소식

웨이스트랜드3 타임 투 퀀커 더 콜드 플레이 영상







웨이스트랜드3 타임 투 퀀커 더 콜드 플레이 영상



웨이스트랜드3 게임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전작보다 그래픽부터 연출까지 좋아졌습니다.





▲ 웨이스트랜드3 타임 투 퀀커 더 콜드







첫 장면은


겨울 배경으로 


달리는 차량이네요.



아무래도 이번 작품에서는 차량이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컨트롤까지 가능할지 모르지만..






악당 아지트 느낌








전작에서 없었던 연출도 나오네요.


캬~ 고전 게임 방식인데.. 너무 좋네요.







대화 장면입니다.


기대했던 것보다 감정 표현이 디테일합니다.






깨알같은 연출ㅋㅋ


재미있네요.





근데 상황이 간박한데


모션이 어색하네요.;;


역시 소규모 게임이 한계일까?





게임 플레이 영상 소감


짧지만 감동적이었습니다.


전작보다 많은 부분 발전했네요.


소규모 개발사인데도 기대 이상 결과물들을 보여줍니다.


물론 타 게임과 비교하면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전작에서 보여준 볼륨을 생각하면 


엄청나게 기대됩니다.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