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리뷰

황후 백수오 구매 후기 (백수오의 효능)


황후 백수오 구매 후기 (백수오의 효능)



드디어 어머니께 선물할 천호식품의 황후백수오가 도착했습니다^^


먼저 박스사진^^


! 천호식품 홈페이지 사진에서 보던 세련된 박스 그대로입니다.


아니, 실제로 받아보니 저거저거…. 홀로그램?(맞지?)


황호백수오 옆에 새겨져서 빤짝빤짝 빛이 납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박스가 큼지막합니다.

~ 멋짐 ㅋ











박스 안에 또 이렇게 작은 박스 두개가 들어있네요.








백수오의 효능이 여성 갱년기 탁월하다고 하는데,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을까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갱년기 지수(KI, 쿠퍼만인덱스) 개선확인! 이라는 문구 (그런게 있나봄?)


에스트로겐 유사효과 확인 (요게 바로 여성호르몬이란 말씀)


대퇴부 골밀도 개선확인 (갱년기 증상 중 하나가 바로 삭신이 쑤신다는건데 거기에도 효과적이란말?)


Osteocalcin 개선 확인 (누구냐 넌!!)



황후 백수오의 인체시험을 통한 효능





샤방샤방


큰박스 한쪽에는 이렇게 KHSA 마크와 메리츠화재보험에 3억원 식품배상책임보험가입되었다는 문구











그리고 반대쪽 박스에는 천호식품이 사회공헌대상과 한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 대상을 탔었다는 자랑질^^ ㅋㅋㅋ









 

짜잔드디어 개봉


이렇게 들어있군요.










 

지금 명품을 드시고 계십니다. 라는 문구^^ 아이 뭐야~~ 자기가 명품이라는거야?

천호식품은 자랑질을 선호합니다 ㅋㅋㅋ












뒷면엔 전자레인지 사용금지, 3억원 보험가입비닐류 분리수거 등등의 표시들이 있네요.


유통기한 2015 6 23꽤 길군요거의 1년 남짓?











아직 주인공인 어머니가 집에 안 들어오셔서


제품의 맛이나 효과 등등은 설명드릴 수 없으나,


일단 선물용으로 구입한 저로서는 대만족입니다.


엄마가 매일 아침저녁 황후백수오를 마시면서 아들을 생각하실 거 아니에요 ㅎㅎㅎ

 

제발엄마가 빨리 갱년기를 극복하시고 기운 차리셔서


 맛있는 밥상을 다시 받아보고 싶습니다.


요즘 밥상은그저 총천연색 풀밭임 ㅠ.

 

 

이상 짧은 (아니 긴가?) 천호식품 황후백수오 구입후기였습니당^^